올바른 개벽관을 가져야 한다.
2015.12.03 19:49 |
조회 7984
올바른 개벽관을 가져야 한다.
개벽의 최종적인 목적은 인간개벽人間開闢이고, 그것이 대전제가 될 때만 개벽의 꿈은 성취되는 거다. 지축이 백 번, 천 번, 만 번 뒤집어지고 바로서고 해도 내가 성숙이 안 되는 개벽은 의미가 없지 않은가. 내가 성숙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개벽이 내일, 또는 1~2년 뒤에 물리적으로 이뤄진다고 해도 그게 진짜 개벽이냔 말이다.
다시말해 개벽은 자연과 문명과 인간개벽이 총체적으로 동시에 이뤄져야 하고, 3대 개벽의 궁극은 인간개벽이다. 이걸 명심하고 늘 신앙 속에서 반성하면서 상제님 말씀대로 살아야 한다. 때만 기다리지 말고 실제적으로 행동하는 신앙을 해야 한다. 때만 기다리는 유치한 신앙을 해서 되겠는가.
(1450130 금요 전간부 비상소집교육 종도사님 전화도훈, 상생관)
전체 5,456건 (362/364페이지)
41
40
39
38
월드컵경기를 보면서 조직과 전술에 대한 많은 인사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조직의 힘이 돋보였던 독일과 잉글랜드전을 보며..
2010.06.28,
조회 11979
[자유게시글]
이해영
37
해원의 땅 아프리카에 울려 퍼질 우리 대한민국~~
8강을 넘어 4강을 가면 더 많은 이들에게'대한'이 더 각인되지 않을까요~~!
[1]
2010.06.26,
조회 12992
[자유게시글]
이해영
36
35
34
33
로 감히 직관해 보건데, 우리나라 8강까진 가리라 생각해봅니다.왜? 8음8양, 약(의통)은 8괘에 응한다 ~~로서 그냥 생각해본것임^^
2010.06.19,
조회 12743
[자유게시글]
진성조
32
전반7분 후반7분 7번선수 박지성- 그리스전 2:0 승리!! 우주의 섭리를 깨우친 사람은 이 "7-7-7"의 기미(상像)가 어떤 기운을 하늘,땅 에서 던지는지 알리라
2010.06.19,
조회 13720
[자유게시글]
진성조
31
30
29
28
27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