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무엇을 하기위해서 나왔냐
2015.12.13 11:32 |
조회 10300
너는 무엇을 하기위해서 나왔냐하고
자신보고 한번 물어보면은
나는 참하나님의 증산 상제님, 우주의 주재자,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의 혼이 되가지고서
이 개벽하는 세상에 사람을 살려가지고
새세상을 건설하기 위한 그런 역군으로
그 일을 하기 위해 태어났다.
그게 정답이여.
도기 136년 4월 9일 태상종도사님 말씀
전체 5,456건 (364/364페이지)
11
10
9
8
7
["인간은 재주가 없어서 라기보다 목적이 없어서 실패한다. - 빌리 선데이"] 여러분의 하루하루가 천지성공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멋진 나날이 되시길! *^0^*
[1]
2010.05.20,
조회 16987
[자유게시글]
김선경
6
5
4
3
2
1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