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를 일상생활에서 읇을 때의 조언
2016.10.17 14:38 |
조회 11396
태을주를 일상생활에서 요즘 제가 읇을 때 사용하는 방법인데 좋은 것 같아서 글로 올려 봅니다.
예를 들면 길을 가다보면 사람들을 보게 되고 지나치게 되지 않습니까?
그럴 때마다 한 사람 한 사람씩 그를 위해 마음 속으로 한번씩 한번씩 태을주를 읇어 주는 것입니다.
어제부터 해보았는데 제 마음이 너그러워지고 남을 관대하게 대하게 되고 스트레스도 줄어드는 것을 느꼈습니다.
더 크게 응용하면 사람들이 주변에 없을 때는 세상을 위해서 읇는 것도 가능하고 벌레 한마리를 위해서도 가능하겠지요?
앞으로 저도 꾸준히 실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
전체 5,456건 (362/364페이지)
41
40
39
38
월드컵경기를 보면서 조직과 전술에 대한 많은 인사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조직의 힘이 돋보였던 독일과 잉글랜드전을 보며..
2010.06.28,
조회 11980
[자유게시글]
이해영
37
해원의 땅 아프리카에 울려 퍼질 우리 대한민국~~
8강을 넘어 4강을 가면 더 많은 이들에게'대한'이 더 각인되지 않을까요~~!
[1]
2010.06.26,
조회 12992
[자유게시글]
이해영
36
35
34
33
로 감히 직관해 보건데, 우리나라 8강까진 가리라 생각해봅니다.왜? 8음8양, 약(의통)은 8괘에 응한다 ~~로서 그냥 생각해본것임^^
2010.06.19,
조회 12752
[자유게시글]
진성조
32
전반7분 후반7분 7번선수 박지성- 그리스전 2:0 승리!! 우주의 섭리를 깨우친 사람은 이 "7-7-7"의 기미(상像)가 어떤 기운을 하늘,땅 에서 던지는지 알리라
2010.06.19,
조회 13722
[자유게시글]
진성조
31
30
29
28
27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