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도공에서 남을 위한 도공으로
2016.10.23 16:05 |
조회 9743
저희가 보통 도공을 할 때 일단 나를 위한 도공을 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제가 요즘 도공을 할 때 내가 아닌 존재를 위해서도 해보았고 해오고 있는데 이것도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보다 더 큰 에너지가 자신에게 생길 것이라 확신합니다. ^^
전체 5,456건 (131/364페이지)
3506
천안삼거리 지나자 "여기도 영남루가 있네"
2021.05.04,
조회 14827
[역사공부방]
신상구
&n...
3505
천안 화축관(華祝館) 이야기
2021.05.04,
조회 14148
[역사공부방]
신상구
&n...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