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가 혈임을 쉽게 설명하는 법)우리나라 굴비가 제일 맛있는 이유
2018.05.29 22:00 |
조회 10919
세계 여러나라를 굴비의 원 물고기인 조기가 두루 돌아댕기면서 잡히는 데
유독 한국 바다에서 잡힌 굴비가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광 굴비가 유명하죠
ㅁ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굴비는 어느나라 굴비일까요?
-한국요
ㅁ 그럼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사과는 어느나라 사과일까요?
-한국요
ㅁ 그럼 세계에서 제일 조은 인삼은 어느나라거?
-한국요
ㅁ 그럼 세계에서 제일 맜있는 쌀,보리,콩 등등은?
-한국
ㅁ 그럼 세게에서 제일 맜있는 새우,갈치,오징어 등등은?
-한국
ㅁ 그럼 세계에서 제일 머리좋으 ㄴ사람은 어느나라사람?
-한국요
ㅁ 그럼 왜 우리나라것이 제일 좋을까요?
-글쎄요 or우리거라서?
ㅁ 바로 우리나라가 지구의 혈(중심,명당)이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앞으로 우리나라가 제일 좋은 나라가 되고
한국에서 열매기 문명이 나오고
한국이 후천새시대의 주역이 됩니다
이사실을 인식시키면 앞으로 한국이 제일 좋은나라가 되고
한국에서 세계통일,인류문명을 통일 하고
하나님도 지구혈자리로 오신다는 사실을 연결하기 쉬울듯합니다
세계지도에서 좌청룡 우백호 그림으로 설명을 위 내용과 연결해서 하고
이것도 전단지로 잘 제작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전체 5,456건 (349/364페이지)
236
심대평 대표 “정감록 예언 실현되고 있다”
[1]
2010.07.07,
조회 11643
[자유게시글]
우주일가
심대평 대표 “정감록 예언 실현되고 있다” 세종시 성공 건설위한 건설청 방문 박정대 기자
2010/07/06
심대평 국민중심연합 대표는 5일 세종시 성공건설위한 건설청 방문 및 주민간담회를 가졌다. 다음은 심 대...
235
월드컵 축구로 본 인사(人事)
[1]
2010.07.03,
조회 11732
[자유게시글]
진성조
1. 다들 보셨겠지만, 대한민국이 사상 첫 원정 16강을 이루었습니다.
세계의 그 많은 스포츠 종목 중에 가장 많은 을 갖고있는게 아마 라는 스포츠 일거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진정한 '세계인...
234
태평을 함께 누리는 것, 이것이 바로 문명이다.
2010.07.02,
조회 11315
[자유게시글]
태양의전사
여순감옥에서 사형집행에 앞서 '노적(老賊)이토의 죄악을 성토한다'는 명선언문
하늘이 백성으로 내셨으니 온 세상 모두 형제이다. 각각 자유를 지키며 삶을 좋아하고 죽음을 싫어함이 인간의 본성이...
233
대전 시민문화강좌 '유라시안 네트워크' 이민화
[2]
2010.06.30,
조회 11676
[자유게시글]
박재관
근자에 들은 강의중 정말 최고였습니다.
우리가 꿈꾸는 이상을 세상에서 실현해 가고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향후 함께 손을 잡고 나아가야 할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232
대한민국이 뿔났다!!!
2010.06.27,
조회 11831
[자유게시글]
이서경
다들, 어제 경기 보셨죠?
일요일인 오늘 어쩌면 인터넷 서핑을 하며 우루과이 전의 아쉼에 아직도 컴퓨터를 못 떠나고 계신가요?
아님, 가족들이나 동료들과 월드컵 얘기로 점심을 드셨거나?
집안의 붉은 티며,...
231
한의사가 말하는 한국인 위장질환의 실체
2010.06.21,
조회 11369
[자유게시글]
김선경
한의사가 말하는 한국인 위장질환의 실체
Posted at 2010/05/24 10:41// Posted in 위장치료(담적)
한의사가 말하는 한국인 위장질환의 실체'이런 밥통 같은 사람을 봤나?' 흔히 위장을 밥통이라고 얘기합...
230
신이 아니라, 인간이 새로운 세계(문명)창조의 주인공?
[1]
2010.06.19,
조회 12193
[자유게시글]
진성조
증산도는 "한 인간이 우주나 신보다 더 소중한 존재"임을 역설(力說)하는
인존(人尊)을 바탕으로 한 큰 철학, 대도(大道)의 큰 신앙 입니다.
이제는 과거 수천년의 동,서양 종교 처럼, 절대적...
229
[감상] 영화 '2012'를 보고
2010.06.18,
조회 11849
[자유게시글]
알캥이
박신욱 님의 글입니다. /////////////////////////////////2012 (2012)감독 롤랜드 에머리히출연 존 쿠삭, 아만다 피트, 치웨텔 에지오포, 탠디 뉴튼, 올리버 플랫개봉 2009, 미국, 캐나다, 157분목차 :1. 인류멸망...
228
모두가 자연개벽을 경고하고 있다
2010.06.18,
조회 12964
[자유게시글]
알캥이
모두가 자연개벽을 경고하고 있다(글: 피리 부는 사람)지구촌에 많은 사람들이 불안해하며 쉽게 잠 못 드는 일이 잦아들고 있는 이때 전 세계 사람들은 지금, 2008년 미국에서 시작된 금융쓰나미에 이어, 2009년 4월...
227
제갈태일님 강의
[2]
2010.06.17,
조회 10617
[자유게시글]
알캥이
지금 상생방송에서 제갈태일님의 강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문화의 원형에 대해서 강의하고 있습니다. http://www.stb.co.kr/program/review/115/?pn=215강부터 보면 다시 보기가 나오는데요. 모든 문화의 에센스...
226
하느님께 기도했던 태종의 눈물을 아시나요?
[2]
2010.06.17,
조회 13138
[자유게시글]
진성조
1. 조선시대 때, 그때는 농사를 짓고 먹고살았던 때인데, 농사짓는 백성들은 심한 가뭄이 들면 " 어서어서 태종우(太宗雨)가 내려야 할텐데 " 라고 안타까워 했습니다.
태종우는 조선의 태종임금...
225
역사상 가장 멋진 페어플레이 게임 1위
[1]
2010.06.17,
조회 12033
[자유게시글]
태양의전사
터키는 대한민국에 관해 교육을 할 때"피를 나눈 형제의 나라" 라고 가르칩니다.한국전쟁 이전부터 터키와 우리나라는 가까웠고한국전쟁 당시 터키는 파병과 더불어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터키는 우리 대...
224
사해내에는 모두 형제니라?
[1]
2010.06.11,
조회 13944
[자유게시글]
남필
< 상생의 손 > 행복을 꿈꾸며 사는 것이 인간일게다.아니 어쩌면 동물들도 식물들도 행복을 꿈꿀게다.생명가진 모든 것들이 그렇게 행복을 꿈꾸며 사는 것이 주어진 본성이며또한 그렇게 살아야 하는 소명을 갖고 있...
223
일생동안의 천성의 변화
[1]
2010.06.11,
조회 12485
[자유게시글]
진성조
천성天性의 일생변화에 대해 똑 부러지는듯~~재미있는 표현이 신간 책에 있어 올려봅니다..일생동안 대기업 CEO를 거쳐 산전수전 다 겪은 사람이 쓴 책-[생존력] 이라는 책에 나오는 글귀 입니다.. 아기로 태어...
222
동방사람이 불러왔던 하나님 존칭, 상제님 !!
[1]
2010.06.11,
조회 13288
[자유게시글]
진성조
>상제:上帝 [명사]1. =하느님. 2. 중국에 가톨릭교가 처음 도래하였을 때 가톨릭교의 하느님을 이르던 말. -------------------------------------------------------상제 [ 上帝 ]삼라만상(森羅萬象)을 주재하는...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