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대통령도 한류팬..? _.._;;
2011.03.16 10:53 |
조회 10035
오바마대통령은 한국을 좋아하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예전에 미국 대학생들한테 두어번인가 한국 교육 좀 본받으라고 하고,.
이번에는 지난 G20, 20개국 서울 정상회의에 경호와 의전을 맡은 군인에게 친서를 전달했다고 하네요..
뉴스 -> http://economy.hankooki.com/lpage/opinion/201103/e2011031420410348200.htm

(이O진님의 하트작품 ㅋㅋ)
오바마 대통령께 영어도전,영어 팜플렛 등을 전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_.._
( 대통령이 되었지만, 오바마가 미국에서 안 태어났다고 뒷말이 많고 시끄러우니깐, 아예 오바마의 출생증명서를 떼어 볼 수 있도록 했다고 하고, 오바마의 종교가 이슬람교라고 떠드는 사람이 있어서,. 그래서 몇번이나 기독교신앙을 잘 하고 있다고 얘기해야만하고,..)
(옛날 종교의 박해를 피해서 신대륙으로 건너온 사람들, 그리고 살기 위해 유럽에서 아메리카로 건너온 사람들, 이제는 그들이 다시 기득권의 위치에서 소수를 또는 다른 문화를 억누르네요..
우두머리가 A에서 B로 바뀌었을 뿐,. 시스템은 그대로. 선천에서 공산주의는 망할 수 밖에 없는 모양입니다.
,. 이 생각 저 생각으로 마구 튀네요..)
전체 5,456건 (358/364페이지)
101
카리스마(charisma)는 그 어떤 대가를 바라는것 없이 남에게 기쁨을 주는 자질이라는 뜻이라네요. 천지의 뜻을 통한 조화성령을 받은자가 될때 가능하겠죠. 천지와 한마음이 되는 자리 모두 그런기운으로 가득찼으면 합니다.
2010.09.03,
조회 11849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100
오늘은 평상시와는 다르게 약간 쌀쌀한 새벽을 맞이했네요..
도장으로 들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가을을 재촉하네요.. 지금 한낮의 더위를 생각할수 없듯이..소중한 4개월의 방황기를 끝내고 다시 도정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하면된다!!
2010.09.01,
조회 12415
[자유게시글]
김선임
99
9월의 새날 , 새벽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더군요. 성급한 면이 있긴 하지만 이젠 가을인가 봅니다. 기분좋은 가을바람이 새 기운이 나게 하네요. ㅎㅎ
2010.09.01,
조회 12820
[자유게시글]
이해영
98
97
96
95
94
백두산으로 찾아가자 우리들의 백두산으로 신선한 겨레의 숨소리 살아 뛰는 백두산으로 백두산으로 찾아가자 만주벌판 말을 달리던 투사들의 마음의 고향 백두산으로 찾아가자.^^ 이번겨울엔 모두 백두산에서 만나요~*
2010.08.23,
조회 13366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93
92
이 세상엔 전쟁영웅이나 어떤 위대한 시인이나 부자보다도 큰바위얼굴을 진심으로 기다려온 평범한 청년의 꿈이 더 진정한 열매를 맺는것을 보았습니다. 큰바위얼굴이 생각나서
2010.08.20,
조회 12010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91
90
89
88
87
사람은 밤에만 꿈꾸지 않습니다. 낮에 꾸는꿈은 비전이라고 합니다. 평소 항상 생각하고 계획하는것은 꿈이되고 이뤄야 할 비전이 됩니다. 비전은 열정이라는 선물을 우리에게 줍니다. 오늘도 아자!~
2010.08.11,
조회 13214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