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경제 1위국-미국의 빈부격차, 대공황 이후 최악수준!
2011.06.20 22:10 |
조회 13601
|
|
경향닷컴 기사 프린트 페이지 | 인쇄하기 |
|
|
|
| |
- Copyright ⓒ 1996 - 2011 . 이 페이지의 모든 저작권은 (주)경향닷컴에 있습니다 - | |
|
|
전체 5,456건 (356/364페이지)
131
130
129
128
기존의 개벽 사이트를 통합해 '가을개벽과 인류의미래' 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많은 활용 바랍니다. http://www.jsd.or.kr/gb/
2010.10.19,
조회 12008
[자유게시글]
상생도군
127
126
125
124
123
122
121
120
119
118
117



댓글 1
그 다음 자본비율이 높은 나라는 일본 이라고 합니다..
KBS 1 라디오 -오전에 8-11시 사이에 몇시간만 한번 들어보세요
정말 세상 보는게 많이 열립니다.. 경제,건강상식,문화 등 상당히 해박해집니다..
라디오는 특성상, 소리로만 정보를 전달하기에, TV 보다도 더 자세하게 전달할수 밖에 없어서
KBS 를 이른바 <어용언론>으로 보는 비판적 시각이 존재하나, KBS 1 라디오는 그렇지않은듯 (라디오-특성상)
지금 세계 자본주의 시대의 1등 종주국은 미국임은 틀림 없습니다..
그런 미국이 지금 빈부격차가 최악수준 으로 벌어지고 있답니다.
경제역사를 보더라도~ \'빈부격차 최악\' 다음 수순이 결국 \'경제공황\'의 대파멸적 상황임을
역사에서 가르켜주고 있습니다... 물론 언제까지 버틸지? ~하는 그런 문제가 남아 있겠지만..
이번 동일본지역 원전재앙의 여파가 1~2년후 부터 나타나기 시작해 급속히
세계경제 에 악영향을 미칠것 입니다..
거기다 원전재앙보다 더 엄청난 일본-동경발 대지진의 대재앙이 닥친다면..
현존의 지구촌 문명 은 거의 절망적 상황으로 빠져들수 있습니다..
유명한 철학자의 말대로 \" 거대한 진리는 처음엔 비둘기의 몸짓처럼 작은 바람결로 다가옵니다\"
쓰나미가 휩쓸때도, 대부분의 어리석은 우리같은 그런 사람들 눈에는
처음에 작은 파도로만 보였을 겁니다..
\"아아~~ 인간이란 늘 그렇게 당하고 난뒤에야, 뒤늦게 깨닫는가 봅니다. 답답하게도 말이죠~
그땐 깨닫는게 도데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그래서 앞세상 내다봤던 성인,철인들이 한탄을 했던 것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