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방송과 1박2일~
2011.07.11 17:48 |
조회 10786

어제 1박2일 프로그램에서 티브를 켜는 순간 상생방송이 잠시 나오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장소는 전라도 고창이며 이곳에는 전북방송을 통해 3번에 상생방송이 송출되고 있는 곳입니다.
방송시간은 저녁 6시 31분었네요,,^^
전체 5,456건 (364/364페이지)
11
10
9
8
7
["인간은 재주가 없어서 라기보다 목적이 없어서 실패한다. - 빌리 선데이"] 여러분의 하루하루가 천지성공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멋진 나날이 되시길! *^0^*
[1]
2010.05.20,
조회 16985
[자유게시글]
김선경
6
5
4
3
2
1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