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성주회.. 에 대해..

2015.04.20 19:15 | 조회 16810

길에서 얼굴이 복있어 보입니다... 라고 말거는 이들은 대진성주회. (대순진리회에서 나온 성주쪽 분파)

입니다. 젊고 애띤 분들도 있어서. 귀기울여 들어보는데..

같은 상제님 믿는데. 왜그리 차이가 있을까요..

 

좋은 의미로 제사지내라고 ,합니다. .

 

사람들은 다 순박하던데..

 가끔 답답합니다..

 

 상제님 신앙을 어둡게 비쳐주는 이미지를 그들이 만들기도 하고,,

정작 증산도 다니시는 분들은 별로 신경안쓰고 우린 그들과 다르다.. 그쪽은 사이비다. 라고 단정지어 버리기만 하지만...

 

그리 간단하게 치부할수 있나요?

 

그들도 상제님신앙을 어찌됐든 하는사람들인데..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

댓글 작성

타인을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전체 5,456건 (1/364페이지)
게시판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게시글이 잘 안 올라갈때 [1] 환단스토리 188059 2025.09.15
공지 [회원게시판 이용수칙] [4] 관리자 692127 2023.10.05
공지 상생의 새문화를 여는 STB 상생방송을 소개합니다. 환단스토리 864058 201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