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공부 많이합니다.

2012.06.01 12:27 | 조회 10367

증산도 방송을 통해서 좋은공부를 많이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상고사에 대한 공부는 아주 흥미가 진진합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

댓글 2

손성일 13년 전
입문을 통해 진리를 깨닫고 태을주수행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
김우재 14년 전
참된진리 꼭 알아 가시길빌며 화이팅 하시길 힘내세요 ^.^

댓글 작성

타인을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전체 5,456건 (3/364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