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님께 질문요 - 입문과 입도란에 대하여

2013.07.11 22:50 | 조회 9681

무더운 날씨에 고생많으십니다 ^^

현재 도정이 지방에서 입문 입도를 주관하기로 바뀌었는데 홈페이를 살펴보다보니

아직도 반드시 본부태을궁에서 입도면접과 시험을 통과하고 입도치성을 올리는 것으로 되어있더라구요.

현재의 지방입도 과정이 과도기적(?)인 것이어서 안 바뀐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어서 그런 것인지

궁금하네요~

이 글을 쓰는 저도 적극적으로 참여 못해서 참 죄송합니다 ^^;;;

다시 한번 증산도 세계화를 위해 멋지게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하고 계신 모든 인터넷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1

웹마스터 12년 전
네. 감사합니다. 조만간 수정하겠습니다.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작성

타인을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전체 5,456건 (1/364페이지)
게시판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게시글이 잘 안 올라갈때 [1] 환단스토리 188059 2025.09.15
공지 [회원게시판 이용수칙] [4] 관리자 692127 2023.10.05
공지 상생의 새문화를 여는 STB 상생방송을 소개합니다. 환단스토리 864050 201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