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님께 질문요 - 입문과 입도란에 대하여
2013.07.11 22:50 |
조회 9692
무더운 날씨에 고생많으십니다 ^^
현재 도정이 지방에서 입문 입도를 주관하기로 바뀌었는데 홈페이를 살펴보다보니
아직도 반드시 본부태을궁에서 입도면접과 시험을 통과하고 입도치성을 올리는 것으로 되어있더라구요.
현재의 지방입도 과정이 과도기적(?)인 것이어서 안 바뀐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어서 그런 것인지
궁금하네요~
이 글을 쓰는 저도 적극적으로 참여 못해서 참 죄송합니다 ^^;;;
다시 한번 증산도 세계화를 위해 멋지게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하고 계신 모든 인터넷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전체 5,456건 (356/364페이지)
131
130
129
128
기존의 개벽 사이트를 통합해 '가을개벽과 인류의미래' 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많은 활용 바랍니다. http://www.jsd.or.kr/gb/
2010.10.19,
조회 12008
[자유게시글]
상생도군
127
126
125
124
123
122
121
120
119
118
117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