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름은...?
2013.12.05 17:40 |
조회 9715
나의 앞머리가 무성한 이유는
사람들이 나를 보았을 때 쉽게 붙잡을 수 있게 하기 위함이고,
뒤머리가 대머리인 이유는
내가 지나가고 나면 다시는 나를 붙잡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이며,
발에 날개가 달인 이유는
그들 앞에서 최대한 빨리 사라지기 위해서이다.
나의 이름은
.
.
기회다.
우리에게 오는 한번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의식이 항상 깨어 있어야 한다. 그래야지만 결정적인 찰나의시간을(기회) 움켜 잡을 수 있다. 기회는 한번 떠나면 영원히 돌아오지 않기에~
전체 5,456건 (356/364페이지)
131
130
129
128
기존의 개벽 사이트를 통합해 '가을개벽과 인류의미래' 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많은 활용 바랍니다. http://www.jsd.or.kr/gb/
2010.10.19,
조회 12008
[자유게시글]
상생도군
127
126
125
124
123
122
121
120
119
118
117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