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름은...?
2013.12.05 17:40 |
조회 9709
나의 앞머리가 무성한 이유는
사람들이 나를 보았을 때 쉽게 붙잡을 수 있게 하기 위함이고,
뒤머리가 대머리인 이유는
내가 지나가고 나면 다시는 나를 붙잡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이며,
발에 날개가 달인 이유는
그들 앞에서 최대한 빨리 사라지기 위해서이다.
나의 이름은
.
.
기회다.
우리에게 오는 한번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의식이 항상 깨어 있어야 한다. 그래야지만 결정적인 찰나의시간을(기회) 움켜 잡을 수 있다. 기회는 한번 떠나면 영원히 돌아오지 않기에~
전체 5,456건 (364/364페이지)
11
10
9
8
7
["인간은 재주가 없어서 라기보다 목적이 없어서 실패한다. - 빌리 선데이"] 여러분의 하루하루가 천지성공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멋진 나날이 되시길! *^0^*
[1]
2010.05.20,
조회 16985
[자유게시글]
김선경
6
5
4
3
2
1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