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제님의 혼이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되자!!
2013.03.28 00:10 |
조회 12580
안녕하세요!!
전 부산중앙도장에서 신앙중인 한 신도 입니다.
우선 전 신앙을 중학교때 제 은사님께서 도장에 가보자고 해서 그때부터 입도하여 현 지금까지
신앙중인 신도 입니다.
전 이번사태를 엄현히 우리 증산도에 대한 반기를 든 반군이라고 추정하고 저의 입도를 받아주신
태상종도사님과 현 종도사이신 사부님께 보은하기 위해 지금은 회사생활이다 뭐다 해서 바빠서
도장생활을 잘 못하고 있지만 최근 소식을 듣고 걱정이 되 여러가지 정보들을 수집하고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태상종도사님과 현 조도사이신 사부님께서 가르쳐주신 일심으로
상제님의 혼이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되자는 일심 마음으로 절 받아주신 현 종도사이신 사부님을
지켜드라자는 강한 마음을 품고 있습니다.
종도사이신 사부님께 반기를 든 신도들을 전 반군으로 생각을 하고 절대 용서치 않을것입니다.
한가지 더 저희 중앙도장 수호사님이신 전기훈 수호사님도 관련글을 봤지만 종도사이신 사부님과
사부님 옆에서 보좌하는 여러 봉직자 간부님분들 우리 성도님분들을 흔드는놈들을 절대 용서치
않을것 입니다.
사부님이시여 이번에는 제가 사부님께 보은할 차례입니다. 지켜드리겠습니다.
종도사이신 사부님께서 가르쳐주시고 마음의 무기인 상제님의 혼이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되자
반드시 우리 증산도를 지켜 보은하는 신앙하는 신도가 되겟습니다.
전체 5,456건 (358/364페이지)
101
카리스마(charisma)는 그 어떤 대가를 바라는것 없이 남에게 기쁨을 주는 자질이라는 뜻이라네요. 천지의 뜻을 통한 조화성령을 받은자가 될때 가능하겠죠. 천지와 한마음이 되는 자리 모두 그런기운으로 가득찼으면 합니다.
2010.09.03,
조회 11853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100
오늘은 평상시와는 다르게 약간 쌀쌀한 새벽을 맞이했네요..
도장으로 들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가을을 재촉하네요.. 지금 한낮의 더위를 생각할수 없듯이..소중한 4개월의 방황기를 끝내고 다시 도정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하면된다!!
2010.09.01,
조회 12417
[자유게시글]
김선임
99
9월의 새날 , 새벽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더군요. 성급한 면이 있긴 하지만 이젠 가을인가 봅니다. 기분좋은 가을바람이 새 기운이 나게 하네요. ㅎㅎ
2010.09.01,
조회 12822
[자유게시글]
이해영
98
97
96
95
94
백두산으로 찾아가자 우리들의 백두산으로 신선한 겨레의 숨소리 살아 뛰는 백두산으로 백두산으로 찾아가자 만주벌판 말을 달리던 투사들의 마음의 고향 백두산으로 찾아가자.^^ 이번겨울엔 모두 백두산에서 만나요~*
2010.08.23,
조회 13378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93
92
이 세상엔 전쟁영웅이나 어떤 위대한 시인이나 부자보다도 큰바위얼굴을 진심으로 기다려온 평범한 청년의 꿈이 더 진정한 열매를 맺는것을 보았습니다. 큰바위얼굴이 생각나서
2010.08.20,
조회 12010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91
90
89
88
87
사람은 밤에만 꿈꾸지 않습니다. 낮에 꾸는꿈은 비전이라고 합니다. 평소 항상 생각하고 계획하는것은 꿈이되고 이뤄야 할 비전이 됩니다. 비전은 열정이라는 선물을 우리에게 줍니다. 오늘도 아자!~
2010.08.11,
조회 13215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