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제님의 혼이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되자!!
2013.03.28 00:10 |
조회 12579
안녕하세요!!
전 부산중앙도장에서 신앙중인 한 신도 입니다.
우선 전 신앙을 중학교때 제 은사님께서 도장에 가보자고 해서 그때부터 입도하여 현 지금까지
신앙중인 신도 입니다.
전 이번사태를 엄현히 우리 증산도에 대한 반기를 든 반군이라고 추정하고 저의 입도를 받아주신
태상종도사님과 현 종도사이신 사부님께 보은하기 위해 지금은 회사생활이다 뭐다 해서 바빠서
도장생활을 잘 못하고 있지만 최근 소식을 듣고 걱정이 되 여러가지 정보들을 수집하고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태상종도사님과 현 조도사이신 사부님께서 가르쳐주신 일심으로
상제님의 혼이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되자는 일심 마음으로 절 받아주신 현 종도사이신 사부님을
지켜드라자는 강한 마음을 품고 있습니다.
종도사이신 사부님께 반기를 든 신도들을 전 반군으로 생각을 하고 절대 용서치 않을것입니다.
한가지 더 저희 중앙도장 수호사님이신 전기훈 수호사님도 관련글을 봤지만 종도사이신 사부님과
사부님 옆에서 보좌하는 여러 봉직자 간부님분들 우리 성도님분들을 흔드는놈들을 절대 용서치
않을것 입니다.
사부님이시여 이번에는 제가 사부님께 보은할 차례입니다. 지켜드리겠습니다.
종도사이신 사부님께서 가르쳐주시고 마음의 무기인 상제님의 혼이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되자
반드시 우리 증산도를 지켜 보은하는 신앙하는 신도가 되겟습니다.
전체 5,456건 (359/364페이지)
86
85
태풍이 올라오고, 버스는 폭발하고, 북한은 포를 쏘고, 청소년은 만취해서 버스 훔쳐 차타가 차들과 충돌하고 도망가고... 세상에 걱정거리가 좀 많네요.
2010.08.10,
조회 11290
[자유게시글]
박성남
84
83
진리배움터 메뉴에 있는 도서특강이 도서 관련 자료로 많이 보강되었습니다. 많은 활용 바랍니다. http://www.jsd.or.kr/jeungsando/lecture.php?mid=571
2010.08.10,
조회 13388
[자유게시글]
상생도군
82
가장 훌륭한 시는 아직 씌어지지 않았다. 가장 아름다운 노래는 아직 불려지지 않았다 최고의 날들은 아직 살지 않은날들 / 터키의 서정 시인 나짐 히크메크의 "진정한 여행중" 당신에게 있어서 최고의 날은 언제 어떤날일까요? 그려보셔요.
2010.08.10,
조회 13170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81
80
79
78
77
대중은 직관으로 구매한다. 믿는바(이유,목적,신념)를 팔아라. 당신의 임무(하는일)가 아니라 신념(하는이유)을 구매하는 것이다. 그러니 의무가 아니라 희망을 전파하라,,, [TED] 사이먼 시넥의 동영상 유익했어요,,,
[1]
2010.08.06,
조회 12622
[자유게시글]
실비아김
76
75
오리엔트의 어원 오리엔스Oriens는 "해가 뜨는 방향"이라는 뜻이며 "아시아Asis" 도 "해가 뜬다"는 뜻이다. 개벽실제상황 196p
2010.08.03,
조회 14906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74
꿈이 없으면 아무것도 시작하지 못한다.노력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마치지 못한다-랄프왈도에머슨 용두용미하는 자신을 위해 이번 한주도 힘내요^^
2010.07.26,
조회 12667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73
72
이제 정보산업사회는 이미 사양길로 들어섰고 21세기는 감성과 이야기가 주도하는 꿈의사회가 진입했죠. 그 새로운 이야기 New story가 인류문화의 열매 도전道典속에 가득차 있어서 행복합니다.^^ 이젠 그속 상생의 금맥을 제대로 캐고 새 역사를 만들고 싶습니다.ㅎ
[1]
2010.07.26,
조회 15223
[자유게시글]
만국활계


댓글 0
댓글 내용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