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님께 질문요 - 입문과 입도란에 대하여
2013.07.11 22:50 |
조회 9691
무더운 날씨에 고생많으십니다 ^^
현재 도정이 지방에서 입문 입도를 주관하기로 바뀌었는데 홈페이를 살펴보다보니
아직도 반드시 본부태을궁에서 입도면접과 시험을 통과하고 입도치성을 올리는 것으로 되어있더라구요.
현재의 지방입도 과정이 과도기적(?)인 것이어서 안 바뀐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어서 그런 것인지
궁금하네요~
이 글을 쓰는 저도 적극적으로 참여 못해서 참 죄송합니다 ^^;;;
다시 한번 증산도 세계화를 위해 멋지게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하고 계신 모든 인터넷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전체 5,456건 (362/364페이지)
41
40
39
38
월드컵경기를 보면서 조직과 전술에 대한 많은 인사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조직의 힘이 돋보였던 독일과 잉글랜드전을 보며..
2010.06.28,
조회 11978
[자유게시글]
이해영
37
해원의 땅 아프리카에 울려 퍼질 우리 대한민국~~
8강을 넘어 4강을 가면 더 많은 이들에게'대한'이 더 각인되지 않을까요~~!
[1]
2010.06.26,
조회 12988
[자유게시글]
이해영
36
35
34
33
로 감히 직관해 보건데, 우리나라 8강까진 가리라 생각해봅니다.왜? 8음8양, 약(의통)은 8괘에 응한다 ~~로서 그냥 생각해본것임^^
2010.06.19,
조회 12714
[자유게시글]
진성조
32
전반7분 후반7분 7번선수 박지성- 그리스전 2:0 승리!! 우주의 섭리를 깨우친 사람은 이 "7-7-7"의 기미(상像)가 어떤 기운을 하늘,땅 에서 던지는지 알리라
2010.06.19,
조회 13720
[자유게시글]
진성조
31
30
29
28
27


댓글 1